사용자 삽입 이미지

노트북이 벌써 수명이 다해가는지 씨디롬에 이어 유선랜까지 먹통이 되어버렸다.
겸사겸사 형철이형의 추천으로 Wibro 서비스를 등록.행사기간이라 가입비도 공짜고 단말기도 무상으로 준다.
내년 3월까지는 한달에 2만원으로 무제한 사용가능.
그 이후에는 2만원이나 3만원에 한달에 꽤 많은 전송량을 기본으로 해서
그 이상을 전송받을 경우 추가비용을 내는 방식.아무튼 집에서도 200kb정도의 안정적인 전송을 보여준다.
Nespot과 다르게 이동 중에도 사용 가능하며 Wibro망이 설치된 지역에선
바로 사용할 수 있다. 커피샵에서 사용가능하다는 것이 큰 매력.아무튼 아직까지는 만족스럽다.

0 Share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You May Also Like
Read More

2019년의 9월

# 8월부터 시작된 요상한 장염과 식욕부진으로 체중이 막 줄어들었다가 최근 모든 것이 조금 정상화되는 시점. 느끼한것이 당기는 것을…

벌써 연말

분당 파견을 마치고, 본원으로 오면서 비교적 조금은 시간 여유가 생겼다. 매일 애매하게 바쁜것 보다는 몰아서 며칠 바쁜게 확실히…
Read More

관성

#. 생각해보니 나에게 주었던 3년이란 시간이 참 다이나믹 했었구나 느낀다. 입대해서 USMLE 1차, 그리고 연애, 결혼, 2차 실기시험,…
Read More

이직(移職), 국립암센터

2019년 3월자로 국립암센터 전임의(여전히 비정규직) 생활 시작. 2주간 정말 정신 없이 지냈다. 처음와서 놀랬던 것이 있다면 생각보다 수술이…